Buy Sell 검색
※ 각 카테고리별 클릭시 관련된 매물확인만도 가능합니다.
전국 26개 가맹, 1,000평 규모 자체 제조시설 보유 / 국내외 확장형 구조1. 개요 (Overview)업종: 프리미엄 카페 프랜차이즈주력 메뉴: 더치커피 (고유 농축 공법)가맹 현황: 전국 26개점 (수도권 중심)매각 형태: 브랜드 + 제조설비 포함한 사업 일체 양도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본사 매출: 약 11억 원 (202...more
1. 회사 개요 (Company Overview)업종: 아구찜 전문 프랜차이즈형태: 100% 가맹점 운영 / 직영점 없음본사 위치: 서울 강남운영 방식: 자체 공장 없이 OEM 생산 / 3자 물류(3PL) 협력사 활용브랜드 인지도 확보 및 전국 가맹망 안정 운영 중2. 재무 및 영업 현황 (Financial & Operational Highlight...more
일본식 돈까스 프랜차이즈 – 전략적 인수자 유치를 위한 개요1. 회사 개요 (Company Overview)업종: 일본식 돈까스 프랜차이즈운영 형태: 가맹사업 운영 (현재 개인사업자)물류 시스템: 삼자물류 활용직영점: 1개 운영가맹점 수: 20개 이하 보유지역 분포: 수도권 중...more
지금 이 순간도 인수 경쟁이 치열한 매물입니다. 약 1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독특한 컨셉의 치킨 브랜드. 지배구조 개편으로 인해 초급매물로 1.5억 미만으로 급하게 나왔습니다. 약간의 자본과 운영노하우만 있다면 턴어라운드 될 수 있는 매우 매력적인 매물1. 투자 하이라이트초급매!독특한 브랜드 컨셉레시피, 교육매뉴얼, 생산케파 등 모든 ...more
테스트매물입니다....more
(*) 경양식 돈까스 프랜차이즈 – 매각 티저 메모1. 회사 개요 (Company Overview)업종: 경양식 돈까스 프랜차이즈(법인 사업자)운영 형태: 가맹사업 중심 + 직영점 운영 병행직영점 수: 2개 이상가맹점 수: 약 60여개가맹점 분포: 수...more
일본식·경양식 퓨전 돈까스 프랜차이즈 매각희망1. 사업 개요 (Business Overview)해당 프랜차이즈는 일본식과 경양식 스타일을 접목한 퓨전 돈까스 외식 브랜드로, 트렌디한 콘셉트와 높은 맛 만족도로 수도권 중심에 빠르게 안착한 체인입니다.현재 수도권 중심으로 40여 개 가맹점을 운영 중이며,&...more
1. 회사 개요 (Overview)업종: 덮밥 한식 프랜차이즈형태: 배달 중심, 홀 매장은 4개 정도분포: 가맹점 30개 운영2. 재무 & 영업 현황 (Financial Status)가맹점당 매출: 하루 매출 50만원, 월 매출 2000만원물류 수익: 순수익 월 700만원, 4PL 물류영업이익: 20~30%3. 희망 매매가 (Selling Backg...more
1. 개요 (Overview)업종: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설립 연차: 11년차 (법인 전환 후 2년차)운영 형태: 100% 가맹점 운영 (직영점 없음)브랜드 확장성: 누적 400호점 이상 개설 이력매각 범위: 법인 통매각 (브랜드 및 가맹사업권 일체)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2024년 기준 물류 매출 규모: 연간 약 12~13억 원...more
...more
1. 개요 (Overview)업종: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수: 전국 약 11개 (수도권 및 지방 분산)운영 방식: 100% 가맹점 기반 (직영점 없음)사업 현황: 가맹사업 신규 모집은 중단된 상태 (1년 반 이상)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2024년 본사 예상 물류 매출: 월 1,000~1,500만 원월 물류 순이익: 약 30...more
청주 상당구 '청담스타빌딩' 매매 및 2층임대1.상권-용암광장내 기장 좋은 최상 위치 (공원바로앞 코너위치)-주변 롯데시네마,스타벅스,파스쿠찌등 메이저프랜차이즈 포진2.현황-대지 197평(상업지역), 주차11대 , 엘베 및 비상계단별도설치됨3.임대가능2층 실120평 보3천/월350/무권리/랜트프리6개월4.매매가1안)보증금1억/월세 800만원/통매각 25억/...more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커피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며 그 규모도 매우 크지만 그만큼 경쟁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 브랜드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충성고객도 더러 확보하고 있을 만큼 확실한 무기를 가진 브랜드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