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Sell 검색
※ 각 카테고리별 클릭시 관련된 매물확인만도 가능합니다.
코로나때 한식(엄마밥상 형태의 제육,된장찌개등)배달점 시작하여 잘되었고 코로나 끝나는 시점에 안정화 되어 지금도 매출들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직영점 2개(수도권)월매출 1호점 매달매장 :1억8천2호점 홀매장 : 1억6천영업이익:매출액의 17%가맹 현황-가맹점 6개 -오픈예정점 4개22년 당기순이익 3억4천만원 예상PS)브랜드...more
커피체인본사 매각 안내매장수 9개-직영점1개-가맹점8개-평수 :평균 20평대전후(최대60평)-가격대:아아메 기준 2천원후반대직영점 -월매출:2천만원대-보증금:1천만원-시설비:8천만원-실평수:20평내외물류-형태:삼자물류-백마진:년평균 6천만원본사-위치:수도권-사업자:법인총 매매가 2억원PS)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정보이용료 33만원(부포)...more
분식 한식쪽 전국 프랜차이즈이며 영남(경남.경북) 사업권 운영중인 영남지사 입니다.본사와 영남지사의 계약으로 운영중이며 본사로 납품부분도 가능 하며 영남권에 35개~40개 가맹 매장이 운영중이며 영남권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물현황1.지사 물류 수익현황물류매출 : 총 9천~1억&nbs...more
코로나 전에는 커피베이 컨셉이 좀 더 떠다가 이후 시장이 더 많이 어려워 지다보니 더 저가커피가 더 뜨게된 현실이고 현재는 메가커피컨셉들을 많이 따라가고 있다. 오히려 코로나 전이 매출이 더좋았다며 코로나 터지고 매출 줄고 저가 커피점들인 메커커피, 컴포즈, 벤티커피들이 매출이 더 오르다 보니 설자리가 줄어들게 되었다본 창업자...more
족발 보쌈 전문점들이 지역별 터줏대감(성수,영동,삼대등) 로컬맛집이 많아 프랜차이즈가 살아 남기 힘든데 현재 투자유치를 희망하는 족발브랜드는 지역내에서 터줏대감뿐만이 아니라 유명프랜차이즈 족발보쌈 브랜드보다도 매출이 잘나오면 입지는 최악인데도 지역 1등 매출을 달리고 있습니다실 20평이세 월매출 6500만원 나오고 있는데 홀매출5대 배달5대 정도이며 코스트...more
횟집 프랜차이즈 매장수 합2개 (직영점 1개 + 가맹점1개) 운영중인 체인본사 매각합니다직영점 년매출21년 년매출 6억8천만원 /영업익 7천만원22년 매매출 4억5천 / 영업익 4천만원가맹점 확장 방법 가지고 있음희망매매가 2억원(직영점 보증금 5천만원+시설권리금 5천만원 포함)PS)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정보이용료...more
저희는 밀키트 프랜차이즈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에 20개내외의 가맹점이 있습니다.본사 매출은 작년기준 10억가량 나오고 순수익은 매출의 25%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3자 물류를 통해 가맹점에 납품을 하고있고 자체 생산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본사 수익은 가맹점에 물류납품을 통한 유통마진과 신규오픈시 발생되는 창업마진으로 나뉘어져있고현재 법인사업자로 ...more
프랜차이즈 MnA 거래소입니다. 오늘은 매각희망사로 나온 샐러드 체인 본사 브랜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해 살펴보기전 2023년 외식 시장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2023년 외식 시장의 핵심은 점점 규모가 성장하는 가정간편식 시장입니다. 국내 인구구조 변화와 소비자의 웰빙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 다양하게 공급되면서 HMR 시...more
...more
1. 개요 (Overview)업종: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수: 전국 약 11개 (수도권 및 지방 분산)운영 방식: 100% 가맹점 기반 (직영점 없음)사업 현황: 가맹사업 신규 모집은 중단된 상태 (1년 반 이상)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2024년 본사 예상 물류 매출: 월 1,000~1,500만 원월 물류 순이익: 약 30...more
청주 상당구 '청담스타빌딩' 매매 및 2층임대1.상권-용암광장내 기장 좋은 최상 위치 (공원바로앞 코너위치)-주변 롯데시네마,스타벅스,파스쿠찌등 메이저프랜차이즈 포진2.현황-대지 197평(상업지역), 주차11대 , 엘베 및 비상계단별도설치됨3.임대가능2층 실120평 보3천/월350/무권리/랜트프리6개월4.매매가1안)보증금1억/월세 800만원/통매각 25억/...more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커피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며 그 규모도 매우 크지만 그만큼 경쟁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 브랜드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충성고객도 더러 확보하고 있을 만큼 확실한 무기를 가진 브랜드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