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Sell 검색
※ 각 카테고리별 클릭시 관련된 매물확인만도 가능합니다.
파운더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한식 셰프겸 메뉴개발자로 일해왔습니다. 가장 잘하는 요리는 냉면 전문점에 냉면장으로 일해 보아서 냉면 요리를 잘 합니다. 그리고 쇼핑몰도 운영중이며 외식업 관련된 책도 저술한 분입니다.목표는 코로나가 물러가면 냉면/고기 음식점을 오픈할 생각 입니다. 그리고 음식점을 프랜차이즈화 시켜 가맹점으로 운영 해 나갈 생각입니다&nb...more
외식업 체인본사 매물 안내 드립니다. 총매장수32개ㆍ직영1개ㆍ가맹31개본사년매출액 62억년수익 8억이상 ㆍ본점 년영업이익 1.3억ㆍ본사 년물류매출이익 7억 본사사무실 및 본점 보증금 1.5억매매가 23억(2.7배수)칼국수와 만두를 메인으로 00 지방에서 시작한 직영점은 현재 코로나임에도 불구하고 월매출액이 1억원이 넘으...more
치킨본사는 지역 맛집으로 알려지면서 전문경영인 투입하여 시스템 메뉴얼을 구축후 최근 유명연애인을 앞세워 치킨 사업을 펼쳐 나가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은 50억 이상을 기록 했으며 투자유치 및 M&A(인수합병)을 통해 치킨시장업계 10위내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희망 매도액은 40억원이다PS)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more
경상도에서 20여개 이상의 치킨 프랜차이즈를 운영하고있는 체인본사입니다. 가맹점에 육계 및 소스, 박스등의 제품을 직접 납품하며 실적을 올리고 있습니다. 주력상품인 숯불양념소스와 간장치킨 양념의 소스도 직접 제조하여 가맹점에 유통하고 있으며, 현재 운영하는 브랜드 및 자체생산하는 소스까지 일괄적으로 매각 희망하고 있습니다.숯불양념소스와 간...more
충남 닭육가공 제조공장과 직가맹점 20여개 운영중인 체인본사 매각합니다토지 400~500평 공간에 단독주택과 육가공공장장 교육장과 단독주택의 건물이 따로따로 있으며 토지건물포함 총매매가 33억 입니다. PS)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정보이용료 납입 후 브랜드 및 홈페이지,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 및...more
시장 트렌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 구축되어가정간편식(HMR) 및 밀기트 전용 다기능 소스(탕용,조림용,무침용)개발로 식품원료 구매후 소재가공후 후 완제품 생산의 수직 계열화 시스템이 구축되었습니다.주요제품은 알탕, 동태탕, 조개탕, 다슬기탕, 홍백탕,낙지소불고기,바지락칼국수,납곱새, 오징어 두루치기,요기농두유,차돌박이축주무침,쭈꾸미볶음등과 냉장어패...more
치킨과 피자를 주메뉴로한 매장수 30여개 운영중인 체인본사가 매물로 나왓습니다21년 직영점의 매출액에서 모든 비용를 차감한 영업이익과 본사에서 가맹점에 납품한 물류매출에서 본사의 물류수익의 합이 6억이상 됩니다.6억에는 가맹점 개설로 부터 발생되는 매출액과 개설수익은 전혀 포함하지 않은 것 입니다.희망...more
치킨 피자 업계 가맹점당 매출이 평균월매출 3천만원이 넘으며 IPO상장을 위해 함께 키울 사모투자펀드(PEF),투자사등을 찾고 있습니다.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more
...more
1. 개요 (Overview)업종: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수: 전국 약 11개 (수도권 및 지방 분산)운영 방식: 100% 가맹점 기반 (직영점 없음)사업 현황: 가맹사업 신규 모집은 중단된 상태 (1년 반 이상)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2024년 본사 예상 물류 매출: 월 1,000~1,500만 원월 물류 순이익: 약 30...more
청주 상당구 '청담스타빌딩' 매매 및 2층임대1.상권-용암광장내 기장 좋은 최상 위치 (공원바로앞 코너위치)-주변 롯데시네마,스타벅스,파스쿠찌등 메이저프랜차이즈 포진2.현황-대지 197평(상업지역), 주차11대 , 엘베 및 비상계단별도설치됨3.임대가능2층 실120평 보3천/월350/무권리/랜트프리6개월4.매매가1안)보증금1억/월세 800만원/통매각 25억/...more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커피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며 그 규모도 매우 크지만 그만큼 경쟁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 브랜드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충성고객도 더러 확보하고 있을 만큼 확실한 무기를 가진 브랜드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