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Sell 검색
※ 각 카테고리별 클릭시 관련된 매물확인만도 가능합니다.
주거 상권 및 학원 상권에서 우세를 보이며가맹사업이 전개 되고 있는 도시락 프랜차이즈 브랜드 매각 안내드립니다.수도권을 중심으로 사업이 전개되었으며, 현재 타 브랜드 운영 집중건으로브랜드 및 가맹사업권 양도 희망 중에 있습니다....more
직영 1개 매장에서 년간 순이익만 6억 이상 나오고 있는유명 횟집 매각 희망 소식 전해드립니다.고급스럽고 대형 매장으로 진행되고 있으며객단가가 높은 유명 횟집입니다.서울 유명 상권에서 1위를 달성하고 있으며예약 없이는 방문이 불가능 할 정도로 늘 성황 속에 운영되고 있는 횟집입니다....more
서울 유명 상권에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베이커리 카페 매각 희망합니다.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베이커리 디저트류를소유하고 있고, 베이커리 시설비를 소유하고 있는직영매장 1개 브랜드를 대표자의 개인 사유로 인해서매각 희망합니다....more
<와인 본사 매각희망소식 - Sell Side>와인, 하이볼 등의 주류와 함께 스낵/치즈 등의 안주를 판매하는 와인 본사에서 매각을 추진합니다.1) 희망 매매가 : 5억원2) 매각사 현황 - 23년 매출액 1억3천만원 - 개설매출금액 6천만원 - 물류매출금액 7천만원3) 매장현황 - 직영점 1개 - 가...more
<500평 규모 토지 매각희망소식 - Sell Side>청평터미널 인근 약 500평의 토지를 매각희망합니다.부동산 시행사과의 프로젝트 파이낸싱(Project Financing - 금융조달) 작업을 통해 오피스, 원룸 건설 목적으로 매입되었으나 부동산 경기 악화로 급매로 나왔습니다.매각희망가는 평당 1천만원입니다.딜 담당자 : Ernie연락처 :...more
한 법인 내 제조업 및 프랜차이즈를 함께 운영중이신닭발 프랜차이즈 매각 희망합니다.영업권 및 자산 양수도를 통한 브랜드만 분할 매각을 희망하십니다....more
<전국 삼겹살 프랜차이즈 본사 매각희망 소식 - Sell Side> 1. 거래대상1) 무한리필 삼겹살 본사2) 육가공 본사2. 희망매매가500억원(현재 매각회사 기업가치평가를 진행중입니다.)3. Investment Highlight육가공 회사 지배력과 자체 물류시스템 구축으로 인하여 낮은 가격으로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more
<공유주방 브랜드 매각희망소식 - Sell Side>2019년 상반기에 오픈한 공유주방 브랜드를 매각희망합니다.국내 신개념 컨셉의 브랜드로 소상공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입니다.사업 수익구조는 공유주방을 이용하는 전차인들로부터 임대료 수익을 일으키는 구조입니다.>> 보증금1,000 / 월150만원 * 12호실해당 브랜드인 공유주...more
<통닭 프랜차이즈 본사 매각희망소식 - Sell Side>해외 이민을 희망하시는 대표님께서 운영중이신 프랜차이즈 통닭 본사를 매각희망합니다.전국지역에 8개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홀 및 배달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법인 형태로 등록이 되어 있으며 통닭 본사의 실적 및 주요 재무현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월 4,000만원 매출&nb...more
...more
1. 개요 (Overview)업종: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수: 전국 약 11개 (수도권 및 지방 분산)운영 방식: 100% 가맹점 기반 (직영점 없음)사업 현황: 가맹사업 신규 모집은 중단된 상태 (1년 반 이상)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2024년 본사 예상 물류 매출: 월 1,000~1,500만 원월 물류 순이익: 약 30...more
청주 상당구 '청담스타빌딩' 매매 및 2층임대1.상권-용암광장내 기장 좋은 최상 위치 (공원바로앞 코너위치)-주변 롯데시네마,스타벅스,파스쿠찌등 메이저프랜차이즈 포진2.현황-대지 197평(상업지역), 주차11대 , 엘베 및 비상계단별도설치됨3.임대가능2층 실120평 보3천/월350/무권리/랜트프리6개월4.매매가1안)보증금1억/월세 800만원/통매각 25억/...more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커피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며 그 규모도 매우 크지만 그만큼 경쟁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 브랜드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충성고객도 더러 확보하고 있을 만큼 확실한 무기를 가진 브랜드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