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Sell 검색
※ 각 카테고리별 클릭시 관련된 매물확인만도 가능합니다.
치킨전문점 20여개 운영중인 체인본사가 매물로 나왓습니다. 아주 독특한 것은 한 지역에서만 직/가맹점이 20여개가 몰려 있을정도로 00지역에서 인기가 아주 높으며 이를 전국 체인화 사업하기에 적절한 시기에 나왓습니다.작년 20년 가맹점들 총매출액 40억 나왓고 올해21년 가장 매출이 낮은 1분기(1월~3월)까지 8억 나와서 작년이나 지금이나 매출차...more
HACCP 햅섭 인증받은 제과제빵 제조공장 매각합니다현재 직영점1개와 가맹점도 20여개 운영중이며 제빵공장 분양받아 시세 3억~3억5천 나오며 기계장비류와 공장설비 시스템 햅섭 인증 3억들었으며15년 이상된 직원들까지의 퇴직급여충당금도 설정도 되어 있습니다 희망 매매가는 직영점포함 10억에서 9억까지 다운되었고 직영점을...more
공유오피스기업 투자 티저 메모 < 시장 상황과 전략 >· 코로나19로 공실률이 높아지고 있는 상업용 부동산시장의 상황이 오히려 파격적 인 조건의 물건 화보 기회 확대· 기존 공유오피스시장의 경우 핵심 상권에서는 경쟁 과열 현상이 발생하고 있으나 코로나19로 분산화 현상이 발생하는 시장의 변화· ...more
한식 국밥 프렌차이즈 본사로 현재 가맹점 100개이상 운영중이며 삼자물류를 통한 물류(식자재및 부자재) 월평균매출이 3억5천만원 정도이며 홀과 배달과 샵인샵 매장들이 혼재되어 있고 폐점율이 높지 않습니다. 매각 진행방식은 통매각 및 지분 50%만 처분도 가능 합니다.PS)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정...more
한 법인내에 브랜드가 여러개 있는데 그중 족발브랜드의 1개의 직영점과 가맹점20개 운영중인 체인본사의 가맹사업권 및 영업권을 매각합니다 매장이 홀+배달 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샵인샵 매장은 없으며 전국8도 상권중 한 지역에 모두 모여 있으며 본사직영점에서 교육과 영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가맹점 매출 잘나오는 곳은 월세30만원에 월평균 4천만원씩 찍...more
커피 직영점 1개 (서울 메인상권) 가맹점 2개 운영중인 체인본사 매물로 나왓습니다요즘 캔을 활용한 커피가 유행이고 특수성과 경쟁력도 있고 성장 동력도 있습니다기존직영점은 실7평이며 보2천 /월세 200 /권리금기존 1억이상 하던곳으로 총 1억8천만원에 매각 희망합니다....more
서울지역 대형 비즈니스센터 투자자 모집 합니다.전용면적 실 150평 이상이며 사무실 40개이상 있으며 현재 입주율 95% 이고, 월 평균 영업이익 900만원 이상나오고 있습니다.매월 최저 보장제로 월 1.5%를 보장해 드립니다예)1억원 투자시 매월 수익율 1.5%(150만원) 년1800만원 보장하며 최고 5억까지 투자 가능합니다.1년뒤 매...more
대구 칠곡 동아백 건너편 4층건물 실 108평 매각임대현황:1층 대형식당 2층 사무실 5개 3층 사무실 8가구 4층 사무실 8가구 (공실4개) 임차 조건 및 매매가보3.5억 월세5~600백매가18억인수시 필요 현금:보증금 3.5억 + 대출10억(1층 월232만원 대출9억) 떠 안고현금 4억5천...more
...more
1. 개요 (Overview)업종: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수: 전국 약 11개 (수도권 및 지방 분산)운영 방식: 100% 가맹점 기반 (직영점 없음)사업 현황: 가맹사업 신규 모집은 중단된 상태 (1년 반 이상)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2024년 본사 예상 물류 매출: 월 1,000~1,500만 원월 물류 순이익: 약 30...more
청주 상당구 '청담스타빌딩' 매매 및 2층임대1.상권-용암광장내 기장 좋은 최상 위치 (공원바로앞 코너위치)-주변 롯데시네마,스타벅스,파스쿠찌등 메이저프랜차이즈 포진2.현황-대지 197평(상업지역), 주차11대 , 엘베 및 비상계단별도설치됨3.임대가능2층 실120평 보3천/월350/무권리/랜트프리6개월4.매매가1안)보증금1억/월세 800만원/통매각 25억/...more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커피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며 그 규모도 매우 크지만 그만큼 경쟁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 브랜드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충성고객도 더러 확보하고 있을 만큼 확실한 무기를 가진 브랜드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