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Sell 검색
※ 각 카테고리별 클릭시 관련된 매물확인만도 가능합니다.
10여개 운영중인 패스트푸드 (햄버기,피자,치킨) 업종 매물이 나왓습니다. 대기업에서 위탁 삼자 배송을 하고 있으며 월 식자재 본사수익이 900만원 정도 나오고 있습니다.부채가 전혀 없으며 매매가는 3억원 입니다....more
3가지 브랜드를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본사입니다.1. 000족발 가맹점 50곳 2. 000보쌈 가맹점 30곳 3. 000닭꼬치 가맹점 15곳 현재에도 한달평균 5+건의 신규가맹계약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출액은 코로나19여파와 상관없이 매월 증가하고 있으며, 매출대비 순익율은 25%~30% 입니다. 부채 없습니다.&nbs...more
홈쇼핑 단일 판매 종목에서 년매출액 40억 나오고 있으며 총자산은 30억이며 순자산 20억이며 당기순이익은 2억3천만원이며 현금 15억 보유중이며 매매가 30억원 입니다아직 제대로 영업을 하지 않고 홈피도 없이 홈쇼핑 단일 판매중이며 식약청 특허신청 마무리되면 모든 판매채널 작동시 년매출액 10배 이상 예상하고 있습니다. ...more
젤라또 아이스크림 10개내 운영중인 가맹본사 매물로 나왓습니다...more
경기권에 소재한 000동태탕 프랜차이즈 본사 사업권 및 본점 직영점 1개 매각합니다.동태탕을 포함한 동태요리 전문점이며 현재 직영점 1개씩 있습니다직영점 1개 년 매출액 (재무제표기준)19년도 22억18년도 46억17년도 27억...more
직접 커피 로스팅업과 원두를 온/오프라인 판매업을 주로 하면서 커피전문점까지 경기권에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는데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현재 유명 제과점에도 원두 납품을 하고 있으며 자체 온라인쇼핑몰과 타사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유통을 하고 있습니다.부채가 전혀 없으며 사업시작한지 10년이 되어가는데도 한번도 가맹사업을 진행하지 않았던 브랜드 입니다.본...more
경기도에 소재한 축산물가공 및 제조업 HMR 전문 푸드 업체에서 투자 유치 및 M&A 매각 희망 합니다자사브랜드로 전국 식자재마트와 온라인 판매중인 제품군으로는 갈비탕, 소고기무국, 소고기우거지국,소고기미역국, 도가니탕, 육개장 , 사골곰탐, 삼계탕등 다양합니다.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곳은 마켓커리, 쿠팡, 우체국쇼핑, 옥션, 지마트등 다양한 플렛폼...more
치킨 가맹점 100~130여개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본사가 매물로 나왓습니다20년10월 시점으로 20년12월까지 년매출액 50억내외 나올 예정 입니다.삼자 물류형태로 운영되고 있으며 가맹점이 본사에 물류 신청과 납입후 본사에서 삼자물류회사에 주문후 배송하는 시스템 입니다.Ps)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 브랜드 및 홈피 및...more
현재 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19년 매출액 50억이상 나왓으며, 현재 3자물류를 사용하고 있고 소스또한 OEM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100% 지분인수조건이며 매매가는 IR자료 받아보시고 인수희망가 제안하는 형식입니다....more
충북 청주시 흥덕구매매가 22억 융자 8억6000만원보증금 3억 / 월1200만원실평수 350평 내외청주역접근, 흥덕구청이전, 농수산물시장이전,차량통행많음...more
...more
1. 개요 (Overview)업종: 커피 프랜차이즈 본사가맹점 수: 전국 약 11개 (수도권 및 지방 분산)운영 방식: 100% 가맹점 기반 (직영점 없음)사업 현황: 가맹사업 신규 모집은 중단된 상태 (1년 반 이상)2. 재무 현황 (Financial Overview)2024년 본사 예상 물류 매출: 월 1,000~1,500만 원월 물류 순이익: 약 30...more
청주 상당구 '청담스타빌딩' 매매 및 2층임대1.상권-용암광장내 기장 좋은 최상 위치 (공원바로앞 코너위치)-주변 롯데시네마,스타벅스,파스쿠찌등 메이저프랜차이즈 포진2.현황-대지 197평(상업지역), 주차11대 , 엘베 및 비상계단별도설치됨3.임대가능2층 실120평 보3천/월350/무권리/랜트프리6개월4.매매가1안)보증금1억/월세 800만원/통매각 25억/...more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에서 새로운 주인을 찾고 있습니다.커피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는 시장이며 그 규모도 매우 크지만 그만큼 경쟁업체들도 많기 때문에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 없이는 살아남을 수 없습니다. 하지만 본 브랜드는 자신만의 차별화된 시그니처 메뉴로 충성고객도 더러 확보하고 있을 만큼 확실한 무기를 가진 브랜드로 앞으로가 더 기대되...more